삶이 너에게 이나니스하지 못하다면

공허, 그 한가운데에서 사제는 고대신을 모셨다. 그는 이나니스, 당신은 곧 이 사제에게 매력을 느낄 것이다. 왜냐하면 당신은 아직 이나니스하지 않았으므로,

타코다치여 비록 당신은 이나니스가 아니라도 괜찮으며 한낱 우무 문어라도 괜찮다. 우리는 세계를, 우주를, 공허를, 누비며 결국은 이나니스할 터이니

이나니스는 차분하고 평온하게 방송을 하는 고대신의 사제이다. 원래는 그가 Getting over it을 플레이 하며, 삶이 너에게 레몬을 준다면 에 대해 쓰려고 했는데 아무래도 아이돌을 덕질하는 팬은 폭주할 수 밖에 없는 노릇이다. 삶이 당신에게 이나니스하지 않는다면, 아니 이나니스가 삶의 너에게 레몬을 준다면 시리즈를 보도록 하자 (삶이 너에게 레몬을 준다면은 영어권 관용구로 삶이 너에게 고통을 준다면 정도로 해석하면 된다.)

삶이 너에게 레몬을 준다면

  1. 얼마인지 물어본다. 난 아무것도 공짜로 받지 않을거니까
  2. 공짜 레몬이니 고맙다고 한다.
  3. 왜? 어떻게? 누가? 를 물어본다. 누가 나한테 레몬을 주어야하는데!
  4. 가서 그 쓰레기들을 모두 불태워달라고 한다.
  5. 죄송하다고 이야기하며 별점을 1개 주고, 자기가 주문한 것이 아니라며 환불해달라고 한다.
  6. 이나의 레몬차를 위해 선물한다.
  7. 당신은 내가 떠난 순간만큼 시큼하다고 한다.
  8. 죄송한데 오렌지가 더 좋다며 바꾸어 달라고 한다!
  9. 라임인지 물어본다.

이제 적당한 것을 선택해서 쓰면 될 것이다. 개인적으로는 오렌지로 바꾸어달라고 하는 선택지가 좋았다. 삶이 나에게 레몬을 준다면 기억하자 내가 주문한 건 오렌지니까 오렌지로 달라고 꼭 이야기 하기로 말이다.

그리고 곧 이제 당신은 이나니스하게 될 것이다. 영원히, 하지만 괜찮다. 공허가 당신의 친구라면 더이상 레몬과 오렌지 따위는 고민하지 않아도 될 테니까.

댓글 남기기